한잔해-밈

한잔해 밈, 어디서 시작된 드립일까?

유튜브 댓글을 보다 보면 심심치 않게 ‘한잔해 밈’ 에 대해서 볼 수 있습니다. 댓글을 보고 있으면 얼추 이해는 되지만…

티빙-웨이브-합병

티빙 웨이브 합병, 국내 대형 OTT의 등장

그동안 OTT 시장은 넷플릭스의 독주와 그 이외의 2, 3, 4위 싸움이라고 보는 시각이 지배적이었습니다. 하지만 3위와 4위를 차지하고 있던…

국내-검색엔진-점유율

국내 검색엔진 점유율, 장기적인 변화 살펴보기

검색엔진을 바라보는 사용자의 시각과 환경이 지속적으로 변함에 따라 ‘국내 검색엔진 점유율’ 에 지속적으로 유의미한 변화가 있었습니다. 점유율이 어떻게 변했다…

1 2 3 4 5
위로 스크롤